카사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임니다.
이 겜 육성 빡세다고 많이 들엇고, 실제로 그런거 같아서 물어보는데,
PVP에 큰 관심 없으면 내가 꼴리는대로 캐릭 육성해도 됨니까?
PVE? 그 다이브 같은건 하더라도.
카.사.좋.아.
카사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임니다.
이 겜 육성 빡세다고 많이 들엇고, 실제로 그런거 같아서 물어보는데,
PVP에 큰 관심 없으면 내가 꼴리는대로 캐릭 육성해도 됨니까?
PVE? 그 다이브 같은건 하더라도.
카.사.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