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퀴 템인데 이속 극옵이긴한데 크라운임;;

평균 렐릭옵이 3퍼 정도인데 이속 3퍼정도가 회피 200정도를 버리고 채용할 가치가 있나?

회피 0고정인데 이럴수록 회피 있냐없냐 차이 크지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