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성캐는 힐데랑 유나 둘만 있어요


마리아가 담주에 리워크되면 각선권으로 바꿔준다는 얘기를 봤는데 그럼 미리 뽑아놓는게 맞나요?? 각선권 안준다 쳐도 지금 각캐자체가 얼마 없어서 뽑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