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옷은 뭐야." 라며 무표정으로 물어보는 엘라하테 "피터와의 내기에서 져버렸지. 우스꽝스러운 복장 입기였어" 라고 똑같이 무표정으로 대답하는 큐리안이 보고 싶다.


"하아... 됐어... 그래서? 그 복장은 어디서 났는데?" 라며 재차 묻는 엘라하테 "기술교관 방에 있더군" 라고 대답하는 큐리안과 저 멀리서 큰소리로 큐리안 이름과 욕을 섞어가며 달려오는 비비안이 보고싶다...


바니걸 엘라도 보고싶다...


허밋 야짤도 보고싶다...


오래된 생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