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에서 밀리아한테 쳐발린 적 많긴 한데


없어도 하나도 안꼬움


캐릭이 낭만이 하나도 없고 머리카락 호도도독 하는 거 존나 경박스럽고 웃음벨임 ㅋㅋㅋ


늑네 입장에서는 이보다 다행일 수가 없음


카 사 갓 겜 스 비 만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