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린 이년 꼭 뽑아야 함?


이제 천장이라 뽑는거 확정인데 그냥 각성 신지아 로테 기달렸다 뽑고싶은 맘이큰데


꼴에 콜라보 한정이라고 안뽑으면 뭔가 손해보는거 같고.. 


아 그리고 각성캐 풀도 별로없음


유나 서윤 힐데 요렇게 셋만있음


내 상황이면 스킵이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