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린 이년 꼭 뽑아야 함?
이제 천장이라 뽑는거 확정인데 그냥 각성 신지아 로테 기달렸다 뽑고싶은 맘이큰데
꼴에 콜라보 한정이라고 안뽑으면 뭔가 손해보는거 같고..
아 그리고 각성캐 풀도 별로없음
유나 서윤 힐데 요렇게 셋만있음
내 상황이면 스킵이 맞나?
카린 이년 꼭 뽑아야 함?
이제 천장이라 뽑는거 확정인데 그냥 각성 신지아 로테 기달렸다 뽑고싶은 맘이큰데
꼴에 콜라보 한정이라고 안뽑으면 뭔가 손해보는거 같고..
아 그리고 각성캐 풀도 별로없음
유나 서윤 힐데 요렇게 셋만있음
내 상황이면 스킵이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