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한지 한달정도 되는 뉴비입니다!


1. 융합핵은 다음에 어디에 써야 할까요?

캐오린 재무장 완료해서 다음으로 어디에 쓸지가 고민인데

- 유일한 각성캐인 각성 시그마 (현재 108) 110렙 만들어주기

- 핑챈 (현재 100렙) 재무장하기

- 이외 추천하시는 사용처?

+ 솔져랑 메카닉 특적핵이 100개가 넘는데 SSR 솔져/메카닉은 그렌델/야누스/C.C. 밖에 없어서 특적핵 갈아서 융합핵 만들어도 되나요?


2. 레이드 코인으로 초전도 장비 만들면 되나요?

이터 바닥나면 할거 없어서 레이드만 겁나 돌았는데 그 결과 레이드 코인이 엄청 쌓였어요...

이 코인들 장비 제조에 올인하면 되는 건가요?

부작용으로 정보가 부족해졌는데 정보는 또 어디서 캐는걸 추천하시는지ㅠㅠ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