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뒷산 올라가니까 하나도 없더라

그래서 어두워지면 나올까 하고 저녁 쯤에 올라가봤는데 털바퀴만 가득 있음

정황상 털바퀴들한테 전부 다 잡아먹힌 걸로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