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속어? 으음.."

"너 저번에 비오는날 2시간동안
나 기다릴때 어땠어."

"배고팠어요."

"기분이 어땠냐고 기분."

"언니 보고싶었는데요?"

"흐음.."
"이 예시는 안되겠다. 다른 예시를
들어줄게."
(쿠울.. 쿠울..)

"리타... 못생겼습니다..."

"야 깡통!!!!"
(화들짝!)

"뭐.. 뭡니까!! 리타한테 못생겼다고
한적 없습니다!"

"너 내가 근무시간엔 충전하지
말랬지!"
"대표라도 상도덕이 있는거야
알아?"

"제 회사에서 제가 충전하겠다는데
왜 지랄입니까!"

"내가 오늘까지 이자 미납자들
목록 뽑아오라 했잖아!!!!!"

"거 깜빡할 수도 있지 되게 뭐라
그러는군요!"
"리타 월급 20%감봉입니다 휴먼!"

"아잇 씻팔!!!"
쾅!

"..."

"또 때렸습니다!"
"세상에 대표를 이렇게 두들겨패는
직원은 세상에 리타밖에 없을겁니다!"

"닥쳐! 니가 해야할 일을 안하는데
어떻게 부하직원들 일이 굴러가겠냐!"

"왁! 왁!!"

"왁! 왁!"

"..."


"방금봤지? 이게 비속어들이야."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