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샤오린 핑챙 같은 쓰알놈들 재무장하다가 스알 재무장하니까 필요재화량이 존나 혜자같이 느껴지노 ㅋㅋㅋㅋㅋㅋ

암튼 내일은 재르카 만들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