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퇴근하고 자기전까지 붙들고 늘어진 게임 오랜만임  스토리 다보면서 하느라고 이제 메인스트림3장이긴 한데

이벤트 3-1요기서 스킵전투 짤짤이해서

카렌 장비도 먹구

오늘하루 만족감오져서 월정액질렀어

그다음 머가 갓성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