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작한지 한달 정도 됐고 사원, 함선, 오퍼는 이정도 가지고 있어요 SR은 외전 파밍 말고는 다 있습니다 매일 열심히 캐는중...
현재 전당4, 다이브 45, 챌 3-13 정도 했는데
1. 다이브 46-50 덱 구성(뭐 키워야 할지 뭐 뽑아서 넣어야 할지.. 각성은 현재 마리아 뽑는 중인데 복각이 오래 걸려서 ㅠ 쓰알 위주로 부탁드립니다)
2. 함선 뉴오하이오 안뽑고 전당 5 클리어할만한 덱도 짤 수 있을까요 게임 참 어렵네요 휴 ㅠ
3. 융합핵도 두개 110만들거 있는데 재무장 뭐 해주면 좋을까요???
4. SSR선택권도 하나 있는데 미보유 사원이 팬드래건, 타이탄인데 선택 뭐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질문이 참 많네요. 좋은 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