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이 저 노랠 부를때 나도 파릇파릇했는데..
공강날때마다 블로그 포스팅하고 놀았는데 아련하노
시발 그러고보니 저때 스즈미야 하루히 1기보고 씹덕 입문하게 된거까지 기억남
하루히 씨~빨련 보고 싶다 작가새끼 진짜 존나 패고싶노
성시경이 저 노랠 부를때 나도 파릇파릇했는데..
공강날때마다 블로그 포스팅하고 놀았는데 아련하노
시발 그러고보니 저때 스즈미야 하루히 1기보고 씹덕 입문하게 된거까지 기억남
하루히 씨~빨련 보고 싶다 작가새끼 진짜 존나 패고싶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