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발아 비속어가 뭐야?


음... 니가 나를 뭐라고 부르지?


금발 원숭이!


아니 그거 말고


에이미 퍼스트윙?


그게 내 이름이 맞긴 한데 그거 말고


에이미 스트릭랜드?


아니 그건 내가 프리덤라이더즈에서 쓰던 이름이고


아!




「세상을 떠받치는 여섯 장의 날개 중 첫번째 날개」




아오, 씨발 옆에서 듣기만 하는데 빡치네


씨발아! 대장이 너 불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