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셔티브고 레플리카고 새거 생길때마다 필터에 추가되니까 너무 길쭉해짊,,,,


나 뉴비땐 디멘션이랑 레플리카 없을때도 셋옵 왤케 많노,,,, 이랬는데 지금 뉴비는 목록보고 아주 기겁을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