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때까지 대충 공방덱 모두 이렇게 갔었는데, 이제 사원 선택권도 다 썼겠다
좀 건틀렛에 맞게끔 짜야 할 거 같아서










SSR부터 SR까지의 캐릭풀임
업이고 밴이고 신경 안 쓰고 하고 싶은데, 대충 꾸준히 계속 쓸 수 있는 덱으로 짜주면 고맙겠어
공덱이랑 방덱 다르게 해야하면 각각 짜주면 고맙겠고
육성은 나중에 어차피 할 거니까 캐릭 순서만 짜주면 됨

이때까지 대충 공방덱 모두 이렇게 갔었는데, 이제 사원 선택권도 다 썼겠다
좀 건틀렛에 맞게끔 짜야 할 거 같아서










SSR부터 SR까지의 캐릭풀임
업이고 밴이고 신경 안 쓰고 하고 싶은데, 대충 꾸준히 계속 쓸 수 있는 덱으로 짜주면 고맙겠어
공덱이랑 방덱 다르게 해야하면 각각 짜주면 고맙겠고
육성은 나중에 어차피 할 거니까 캐릭 순서만 짜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