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g. 이게 1천회분이라고함.
1회분에 0.03g씩 주입한다고 하던데 아니 시발 1g도 존~~나 작아서 따로 덜기도 힘들텐데 한번 할때마다 어떻게 0.03g 씩 맞추지?
약을 많이하면 따로 맞추는 손기술이 늘어나나?
30g. 이게 1천회분이라고함.
1회분에 0.03g씩 주입한다고 하던데 아니 시발 1g도 존~~나 작아서 따로 덜기도 힘들텐데 한번 할때마다 어떻게 0.03g 씩 맞추지?
약을 많이하면 따로 맞추는 손기술이 늘어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