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한테 카사 얘기 하면


그거 아직도 안 망했냐? 이 소리 먼저 나옴


친구들이 오픈 때 하다가 크로스로드 때 전멸 했던 애들이라 그 당시 인식이 그대로 있음 


이게 몇 년 전 거를 아직도 얘기하냐 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사람들은 초기 인상이 망겜이다 라고 생각들게 되면 끝임  


그리고 나중에 ~~개선이 잘됐다 하더라도 중간 중간에 터지는 분탕 소식이 더욱더 망겜 인식을 다져주기도 했음


지금 스토리 좋은 거 많이 나오고 편의성 등등 많이 개선 해줬다 말해줘도 


한번 맘 떠난 사람 눈에는 그저 망겜으로만 보임 


이젠 굳이 카사 다시 찍먹 해보라고 설득하지도 않게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