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제이크 이새끼 10만원짜리 맞긴함? Rockf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358 작성일 2022-09-28 01:18:05 https://arca.live/b/counterside/59540800 메카덱카운터인데 왜 각딸 타이탄 야누스를 줘패지못하는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gkdhkdhk 2022-09-28 01:19:00 무기랑 방어구 인히비터나 고분자로 바꾸자 펼쳐보기▼ Rockfe 2022-09-28 01:19:13 ㅇㅋ 펼쳐보기▼ gkdhkdhk 2022-09-28 01:20:19 그리고 제이크 전략전에서 쓸꺼면 상대 오퍼 세레나면 최대한 피하셈 펼쳐보기▼ Rockfe 2022-09-28 01:26:15 아 펼쳐보기▼ 혜민 2022-09-28 01:19:32 상대메카가 님보다템좋았나봄 펼쳐보기▼ Rockfe 2022-09-28 01:26:09 그런듯 펼쳐보기▼ 뭐어쩌라고 2022-09-28 01:19:32 *수정됨 그야 템차이가 나면 아무리 카운터라도 개털릴수밖에 난 10만원에 사서 ㅈㄴ 만족하면서 쓰고 있음 펼쳐보기▼ ㅇㅇ 2022-09-28 01:19:44 다른애들은 총들고오는데 제이크 새총들고 싸우라하면 못이기지 펼쳐보기▼ Rockfe 2022-09-28 01:26:03 군인정신으로 극복해야지 아쎄이 펼쳐보기▼ 여린 2022-09-28 01:22:08 템이랑 융합이 구려서 펼쳐보기▼ Rockfe 2022-09-28 01:25:47 템강화가 존나빡세다 펼쳐보기▼ Rockfe 2022-09-28 01:25:29 그 지갑이슈라고 펼쳐보기▼ ㅇㅁㅇ 2022-09-28 01:32:12 탱커한테 초전도나 브리트라 계열은 의미가 없어 쓸거면 무기는 인히나 허밍, 고분자 방어구는 메이즈나 인히, 고분자로 맞춰주는게 좋음 그리고 시작하자마자 달리기 보다는 라인 좀 당겨서 내는게 좋고 후열 견제 유닛들을 활용하면 좋음 릴리나 그레모리 라던지 재소영 이런애들 제이크 쓰면 메카 상대니까 수면 안걸리니 기순이라 리타 이런애들 쓰는게 좋지 펼쳐보기▼ 로자리아오너 2022-09-28 01:34:33 본인이 못키워놓고 캐릭탓을 하면 펼쳐보기▼ ㅇㅇ 2022-09-28 01:42:33 실제론 다 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류드랑결혼하면좋은점 [6] 콕고미 2022.09.28 87 0 . [4] 꿀때지 2022.09.28 67 0 . [4] 꿀때지 2022.09.28 80 0 카운터 보조 전당 ㅈㄴ 안 뜸... [1] 세니드의낡은벌목기 2022.09.28 27 0 이번주 기순이 좀 좋은거같음 [1] ㅇㅇ 2022.09.28 46 0 이번 이벤 고난이도 어케 깨지 [6] bfgail 2022.09.28 104 0 ✋질문 뉴비 질문 하나 [8] Midnight 2022.09.28 104 0 "Gaeun" 꿀때지 2022.09.28 44 0 류드1주년스킨보면 은근임최몸이던데 [4] 콕고미 2022.09.28 144 0 카사탈출특) 탈출해도 얼마 안있어서 돌아옴 [6] 불타는백두산 2022.09.28 66 2 딸내미 스킨이 마렵구나,, [3] 로자리아오너 2022.09.28 97 0 아니 예수금이 무슨 2주가 넘게 [6] 로자리아오너 2022.09.28 121 0 스비 애미뒤진 새끼들 재렉스에 은신감지는 왜 뗀거냐 [3] 사장님 2022.09.28 150 0 아 이제 뉴비라고 못우기네,,,,,,, [5] 여린 2022.09.28 115 2 전략전에서 릴리 쓰는데 진짜 소름돋을거같음 [1] zordonlz 2022.09.28 95 0 유나 쓰면쓸수록 너무이쁨..... [6] 혜민 2022.09.28 145 1 하랍이랑 기숙이 둘다없는데 [3] 요시카 2022.09.28 61 0 깐부 게임도 음악회를 열다 하네 [4] ㅇㅇ 2022.09.28 108 0 월드보스 2렙짜리까지 잡아버렸다 Midnight 2022.09.28 27 0 카사 탈출 실패.. [6] 촤드 2022.09.28 66 1 무기챌 제이크는 기형적으로 단단한거같음 [4] ㅇㅇ 2022.09.28 108 0 싫어싫어싫어싫어 [39] 여린 2022.09.28 1607 53 모네 엄마 [1] 극한의가능충 2022.09.28 44 0 제이크 이새끼 10만원짜리 맞긴함? [15] Rockfe 2022.09.28 358 0 크아악 가은아 [6] 가비야 2022.09.28 123 -1 역시 해병님이야 [1] 여린 2022.09.28 54 0 각리아 배뷰지 강간 후 그대로 사정 [4] 로저스경질기원 2022.09.28 107 0 앞으로 좆략전 돌리면 내가 개새끼다 씨발 [14] Rockfe 2022.09.28 147 0 크아악 개운아 [6] 콕고미 2022.09.28 115 0 이게,,,, 킹,,,? [8] 킴실 2022.09.28 115 0 딸통 눈치콘 되게 잘만든거같음 [6] ㅇㅇ 2022.09.28 105 0 얼리버드 가은 [4] 가비야 2022.09.28 58 -1 어으 공포게임하는 꿈꿧네 퀸미나 2022.09.28 24 0 구 에난민들아 할말이 있어 [11] NaNi 2022.09.28 132 0 . [2] 콕고미 2022.09.28 44 0 카렌 그래서 메스충임? [6] 룰루 2022.09.28 185 0 초기에 가지게 되는 인식은 항상 중요하긴 해 [6] 타이마인 2022.09.28 87 1 솔직히 가은이 음해가 아무리 심하다 해도 킹헤일로 2022.09.28 67 0 로지아링 볼따구 마구 주무르고싶다 [3] 람네 2022.09.28 73 0 돈이 너무 부족해... [15] 서울사는바보 2022.09.28 88 0 여기에 손 꼼지락 거리는거 [22] 학점대폭발 2022.09.28 264 2 뉴비 장비 얻는게 너무 빡세다 [6] 룰루랄라v 2022.09.28 122 0 오 데박 여린 2022.09.28 49 0 창작 세실리아 고모짱그림... [25] 로하림 2022.09.28 1409 6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09-28 01: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