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산속에서 겜할라니 힘들다 건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37 작성일 2020-08-11 10:51:49 https://arca.live/b/counterside/5976308 건도 재접 계속되고 핑 3-4나오고 걍 일반맵두 이상태루 3분씩 기다림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카운터오리진 2020-08-11 10:52:03 산에서까지 -건-을하네 펼쳐보기▼ 하와와 2020-08-11 10:52:17 카일은 왜 쓰냐 닉값 못하네 펼쳐보기▼ 건공 2020-08-11 10:53:15 카일붐은 온다 펼쳐보기▼ 직사의마안 2020-08-11 10:53:25 이거 한 4번정돈가 핑낮아서 전투 자꾸 리로드 되다보면 아예 전투팅겨버리고 횟수차감되던데 ㅅㅂ 펼쳐보기▼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1 10:54:27 와 카일 108렙 좆게이쉑; 펼쳐보기▼ 건공 2020-08-11 10:55:29 여장하면 카린임 펼쳐보기▼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1 10:56:31 여장충 똥꼬충 ㄷㄷ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11 10:56:00 카린웡 2020-08-11 10:56:2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바 [8] ㅇㅇ (121.165) 2020.08.11 195 2 유미나 뽑으면 아레나지배한댓는데 [7]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1 166 1 덱 보여달라길래 [9]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36 0 응애 나 애기 건공 [18] 이디스애호해 2020.08.11 158 0 카사 광고 ㄹㅇ 많네 ㅋㅋㅋ [6] 곽두철 2020.08.11 154 0 ✋질문 리세 질문 [7] 이네레 2020.08.11 131 0 메카닉 신캐 실화냐 [2] 느금태 2020.08.11 108 0 이거 아레나점수모아서 장비부터사면댐? [8]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1 100 0 메인 스테이지에서 막히는게 정상? [9]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47 0 이번주에 500점 올렸다 [3] ㅇㅇ (1.234) 2020.08.11 86 0 ✋질문 복귀했는데 뭐부터하냐? [11] ㅇㅇ (59.15) 2020.08.11 126 0 건틀렛 각힐 있던주가 ㄹㅇ 스펙빨 심하게 받았었나보네 [1] 웃는삼류 2020.08.11 169 0 갑자기 게임오버당하던데 [12] ㅇㅇㅇ 2020.08.11 148 0 근데 진짜 신함선 좀 빨리 나오면 좋겠음 [6] 하와와 2020.08.11 80 0 치나츠랑 에델 사고 [3] ㅇㅇ (124.54) 2020.08.11 77 0 엘쟈 바니 존나질렸는데 수영복 사야지 ㄹㅇ [4] 직사의마안 2020.08.11 108 0 그래서 뉴비 1일차엔 어디까지 해야됨 [4] 홍련너무조아 2020.08.11 78 0 천하제일스커싸개대회 2회차 [3] 보름달빵 2020.08.11 126 0 근데 ㄹㅇ 게임에 돈쓰면서 [4] ㅇㅇ (124.54) 2020.08.11 118 0 카챈오기 개편하네 [3] 토깡이 2020.08.11 126 0 화질 개선 해봤는데 어떰? [4] 냥냥하다 2020.08.11 147 0 아 진짜 좆같다 [2]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1 112 0 카일도 조만간 상향해줄듯 하와와 2020.08.11 39 0 산속에서 겜할라니 힘들다 [9] 건공 2020.08.11 137 0 제인도우 좋아요? [7] 바니칸 2020.08.11 186 0 걍 픽업없애고 200뽑 천장 스카웃권주지 직사의마안 2020.08.11 90 0 시이벌~ 셋옵정렬 만들어주라고 ㄱㄴㅇㄹㅁ 2020.08.11 48 1 ✋질문 예전에 리세계 사놓은건데 이걸로 지금 해도됨? [10] ㅇㅇ (121.176) 2020.08.11 168 0 난 나를 위해 살겠다... [3] 하와와 2020.08.11 146 0 ✋질문 리세 필요하냐 [6] 이네레 2020.08.11 136 0 카린이 소대장이었으면 군생활 즐겁게 했을텐데 [7] 스크류바 2020.08.11 135 0 ✋질문 건틀릿 두개 생겼던데 뭐가 좋음? [8] ㅇㅇ (59.15) 2020.08.11 139 0 코이카츠 게이야 ㅇㅇ (39.114) 2020.08.11 94 0 아 그냥 지금 수시채용돌릴까 [8] 000 2020.08.11 138 0 빨리 2부 나와야 함 이유 있음 [3] 하와와 2020.08.11 127 0 솔저 상향해봤자라니깐..;; l하나l 2020.08.11 67 0 이유미 없어서 좀 꼬왔는데 [3] 곽두철 2020.08.11 163 0 이디스 생각하면 야누스도 4코쯤 하나 [2] loo 2020.08.11 83 0 여기가 도원결의에 못낀 그 채널인가요 [13] 박만덕 2020.08.11 176 0 건틀렛 이번주는 확실히 건공들이 유리함 [8] 직사의마안 2020.08.11 264 0 양심고백 ) 카사안하는데 와서 짤만줍고감 [4] ㅇㅇ (119.203) 2020.08.11 116 0 언젠가 6코 솔저도 나오겠지?? [4] 하와와 2020.08.11 79 0 근데 솔저는 2코가 너무 효율이 좋음 [1] loo 2020.08.11 140 0 터미좀 팍팍상향해봐라 [7] l하나l 2020.08.11 97 0 근데 진짜 터미 성능어떰 [4] SyaiL 2020.08.11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1 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