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옛날에 하다가 지금 복귀함


눈치껏 이벤 먼저 돌리고 있는데.. 하루에 몇번 못하는 훈련같은거 뭐해야함?


예전엔 적성핵인가 그 빨간색 존나게 안모여서 캐릭못키워서 애들 난리치고 그랫는데..


레벨링은 걍 협상하는것 같은데 아직도 협상할때 걍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제일적은거 주는걸로 몰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