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건 함선 2스로 특수기 끊는게 ㄹㅇ임 건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99 작성일 2020-08-11 11:15:51 https://arca.live/b/counterside/5982312 옛날부터 쓰던사람 많긴 했는데 이거 할줄 아는거랑 못하는거랑 힘싸움 차이 많이남 첫 마리아는 주시윤으로 막고 두번째 공습 함선2스로 씹으면 무난하게 니가와 이길수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블릿 2020-08-11 11:16:35 카최지 2020-08-11 11:16:59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1 11:17:29 ㅇㅇ (143.248) 2020-08-11 11:23:47 삭제 수정 발동할때 누르는거? 예열시간 맞춰하기 빡세지않냐 펼쳐보기▼ 건공 2020-08-11 11:25:32 마리아 같은 경우는 특수기가 1초정도 뒤에 나감 아머로는 진짜쉽고 나머지도 어느정도 감만잡으면 쉬움 90퍼 정도 차있을대 쓰면 댐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1 11:26:27 함선 2스 각등이때문에 아껴야하는거 아니냐 펼쳐보기▼ 건공 2020-08-11 11:27:26 난 디트써서 2스타밍에 겜 못끝내면 짐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1 11:27:59 직사의마안 2020-08-11 11:27:39 이런거때매 스펙으로 밀때가 좋네 으으 귀찮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겨우 먹었네 ㅅㅂ [3] 74 2020.08.11 135 0 건틀렛 각등이 특수기 못쓰게할때가 제일 즐거움 [4] 토깡이 2020.08.11 131 0 루미 로켓점프 데미지만이라도 너프 했으면 좋겠다 [5] 베루 2020.08.11 112 0 영원히 박는 자와 박히는 자 [1] 하와와 2020.08.11 87 0 건틀렛 루미때매 빠밤 안넣을 수가 없네 [3] 페이커 2020.08.11 121 0 각등이 뛰는것도 ㅈㄴ 이상함 양하림 2020.08.11 47 0 이지수 한번더뿌림+이지수 스킨 쿼츠 [6] 이디스애호해 2020.08.11 312 0 이겜재미있음? [4] ㅇㄴㄷ (121.191) 2020.08.11 95 0 신디루퍼랑 루미 함선 안쪽까지 가있으면 ㅈ가틈 ㅋㅋ [2] 하와와 2020.08.11 91 0 카사가 살아나길 원하면 [2] 구미호미호 2020.08.11 111 0 2코벤이면 2주동안 밴인거 맞아?? [3] 멍멍멍 2020.08.11 104 0 솔직히 카사 부활하면 [1] 라데온 2020.08.11 75 0 주시영은 쓰러지면서 말했따 [2] 하와와 2020.08.11 113 -3 아 구글 연동했었네 [2] 이네레 2020.08.11 90 0 뷰지영보다 신디가 ㄹㅇ적폐라니까 [6] 이디스애호해 2020.08.11 214 0 제발 건틀렛 날로먹게 해주세요 [3] 곽두철 2020.08.11 111 0 해본다 [4] ㅇㅇ (185.92) 2020.08.11 111 0 주시영 이젠 애매한 3코 스커냐?? [5] ㅇㅇ (61.252) 2020.08.11 140 0 념글가도 글 수정할수있네 [1] ㅇㅇ (182.213) 2020.08.11 107 0 옌 이때 어이없었을 듯 [4] 하와와 2020.08.11 169 0 6코스커vs6코스커 [3] 보름달빵 2020.08.11 111 0 지수눈나 그냥 일반탱커로 기용 못하나 [9] 지평선너머에 2020.08.11 149 0 전세계 매출1위 씹덕겜 근황 [17] 엘빅이 2020.08.11 365 0 건틀렛 건 함선 2스로 특수기 끊는게 ㄹㅇ임 [9] 건공 2020.08.11 199 0 ✋질문 이정도면 시작? [6] 이네레 2020.08.11 164 0 카바 [8] ㅇㅇ (121.165) 2020.08.11 196 2 유미나 뽑으면 아레나지배한댓는데 [7]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1 167 1 덱 보여달라길래 [9]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36 0 응애 나 애기 건공 [18] 이디스애호해 2020.08.11 158 0 카사 광고 ㄹㅇ 많네 ㅋㅋㅋ [6] 곽두철 2020.08.11 155 0 ✋질문 리세 질문 [7] 이네레 2020.08.11 132 0 메카닉 신캐 실화냐 [2] 느금태 2020.08.11 108 0 이거 아레나점수모아서 장비부터사면댐? [8]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1 101 0 메인 스테이지에서 막히는게 정상? [9] 홍련너무조아 2020.08.11 148 0 이번주에 500점 올렸다 [3] ㅇㅇ (1.234) 2020.08.11 87 0 ✋질문 복귀했는데 뭐부터하냐? [11] ㅇㅇ (59.15) 2020.08.11 126 0 건틀렛 각힐 있던주가 ㄹㅇ 스펙빨 심하게 받았었나보네 [1] 웃는삼류 2020.08.11 169 0 갑자기 게임오버당하던데 [12] ㅇㅇㅇ 2020.08.11 149 0 근데 진짜 신함선 좀 빨리 나오면 좋겠음 [6] 하와와 2020.08.11 80 0 치나츠랑 에델 사고 [3] ㅇㅇ (124.54) 2020.08.11 78 0 엘쟈 바니 존나질렸는데 수영복 사야지 ㄹㅇ [4] 직사의마안 2020.08.11 109 0 그래서 뉴비 1일차엔 어디까지 해야됨 [4] 홍련너무조아 2020.08.11 79 0 천하제일스커싸개대회 2회차 [3] 보름달빵 2020.08.11 126 0 근데 ㄹㅇ 게임에 돈쓰면서 [4] ㅇㅇ (124.54) 2020.08.11 118 0 카챈오기 개편하네 [3] 토깡이 2020.08.11 12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1 11: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