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안하면 뽕맛 못 잊고 또 찾을거 뻔해서
접을 수가 없다


그럼 며칠 있다 오면 되는거 아니냐고 할 수 있는데

그러면 그 사이에 놓치는 재화들 때매 못접겠어

근대 하기가 너무 귀차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