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가 마왕이고 제1사도라 영락한 모모 데리고 싹 튄건데 다른 사도들이 모모복권 시키려고 관리자 해코지하려는건가
세계마다 목적이 다른건 알겠는데 그레모리는 악마인거치고 매번 착하게 행동해서 뭐가 맞는지 모르겠네
모모가 마왕이고 제1사도라 영락한 모모 데리고 싹 튄건데 다른 사도들이 모모복권 시키려고 관리자 해코지하려는건가
세계마다 목적이 다른건 알겠는데 그레모리는 악마인거치고 매번 착하게 행동해서 뭐가 맞는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