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한테 지면 참을수 없게 화나는건아닌데 좀 억울하게 지는 느낌이라 대처법좀 배우고싶음

내가 이볼브원 쓸 땐 메이즈 극스충이라 금방죽던데 상대방 이볼브원은 앞라인이 잘버텨줘서 그런건진 모르겠는데 이볼브원한테 데미지가 잘 안들어감 

궁극기를 쓰기전에 이볼브를 죽인다는 마인드로 싸워서 상대방 이볼브랑 앞라인을 순식간에 녹여야하나 

재소영으로 타이밍맞게 이볼브 고개를 돌려야하나

어떻게 녹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