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한달은 두고 봐야 제성능 보이네
특히 각그마 내려치기 오짐 ㅋㅋㅋ
맨 밑에 9월 댓글 안보면 뽑으면 -마리아- 당할것마냥 되어있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