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긴 어디지...? 그것도 미니스트라 상태로 살아있다니..."

"여긴 우리 회사와 똑같은데 회사 이름은 다르잖아...? 또 다른 이면세계인가?"
"아, 깨어나셨군요. 리타."

"누구야?!"

"사장도 못 알아보다니 어지간히 비몽사몽하신가 보군요, 리타."

"??????"
"뭐야 이 노출증 환자는?"
"이 세계에선 얘가 파이낸스 사장인가?"

"노출증....환자...??"

"으아아아앙! 네퀴티아가 노출증 환자라니 상처받았습니다!"

"리타....월급 20%....감봉입니다...."

"아이싯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