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어디지...? 그것도 미니스트라 상태로 살아있다니..."


"여긴 우리 회사와 똑같은데 회사 이름은 다르잖아...? 또 다른 이면세계인가?"







"아, 깨어나셨군요. 리타."








"누구야?!"








"사장도 못 알아보다니 어지간히 비몽사몽하신가 보군요, 리타."





"??????"

"뭐야 이 노출증 환자는?"

"이 세계에선 얘가 파이낸스 사장인가?"



"노출증....환자...??"





"으아아아앙! 네퀴티아가 노출증 환자라니 상처받았습니다!"


"리타....월급 20%....감봉입니다...."





"아이싯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