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진행계 함 사보려고하는데 키붕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7 조회수 218 작성일 2022-10-07 01:40:26 https://arca.live/b/counterside/60161886 이렇다는데사도ㄱㅊ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7] ㅇㅇ 2022-10-07 01:41:20 진행계는 진짜 사는거 아니다 펼쳐보기▼ 키붕이 2022-10-07 01:42:06 함선권 사서 할것같아서 그냥 물어보는거 챕 5까지만 밀고 숙제만했대서 펼쳐보기▼ ㅇㅇ 2022-10-07 01:43:54 어느게임이건 진행계는 사는거 아님 리세계가 그나마 낫겠는데 그것도 그렇기 미덥진 않다 펼쳐보기▼ 키붕이 2022-10-07 01:48:25 *수정됨 머때문에그러는데 재무장도 오래걸릴것같아서 그러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10-07 01:51:26 진행계같은거는 샀더니 회수되버릴수도 있기도 하고 펼쳐보기▼ 키붕이 2022-10-07 01:53:46 미인증같은 본인인증.안된.넥슨깡계래서 펼쳐보기▼ ㅇㅁㅇ 2022-10-07 01:44:55 함선은 하다보면 하나씩 맞춰짐 pve기준으로는 어차피 블루브릿지를 거의 원툴로 쓰고 격전 정도 아니면 다른 함선은 잘 안씀 펼쳐보기▼ 키붕이 2022-10-07 01:48:56 몰루 만들기도 오래걸릴것같고 무엇보다 첨에.쓰알있는게 좋지않나싶어서 이벤맵 어려움 70렙도못뚫고있기도해서 펼쳐보기▼ ㅇㅁㅇ 2022-10-07 01:53:00 초기 코스트 때문에 함선 100렙 할려는거면 제일 낮은등급 100렙 올려도 됨 그거는 금방하니까 그리고 70렙 못잡는건 함선 문제 말고도 케릭 육성이랑 내는 순서랑 조합 문제도 있는거임 차라리 케릭 풀 올려놓고 조언 받는게 더 빠를듯 펼쳐보기▼ ㅇㅁㅇ 2022-10-07 01:53:12 나도 진행계는 윗댓 말마따나 회수위험 좀 있어서 추천하진 않음 펼쳐보기▼ 키붕이 2022-10-07 01:53:34 본인인증.안된거라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10-07 01:54:29 본인인증이야 해킹이든 뭐든 얼마든지 가능함 펼쳐보기▼ 키붕이 2022-10-07 01:55:08 해킹이되나? 핸드폰자체가 내껄로되는데? 펼쳐보기▼ ㅇㅇ 2022-10-07 01:57:41 극단적으로 할놈들이야 함 근데 해킹이 아니어도 허점은 찾으면 나오기 마련이라 펼쳐보기▼ 키붕이 2022-10-07 01:58:52 그게나오나....?? 펼쳐보기▼ ㅇㅇ 2022-10-07 01:59:52 나오더라... 예전에 계정하나 샀다가 그지랄당하고부턴 겜팔때 무조건 맨땅계만 팜 펼쳐보기▼ 키붕이 2022-10-07 02:00:54 ....? 그게됌? 본인껀데? 결제도 자기가한번하면 결제내역으로도 못하는데? 펼쳐보기▼ 키붕이 2022-10-07 01:54:00 ㅇㅅㅇ...그런가?. 펼쳐보기▼ ㅇㅁㅇ 2022-10-07 01:54:54 리세계는 모르겠는데 진행계는 남들 키우던거라 애매하기도 해 암튼 70렙 못뚫는거면 기존 계정에 있던 케릭 풀이랑 함선 육성정도를 보여주고 챈에서 덱 짜달라고 조언 받는게 빠를듯? 펼쳐보기▼ ㅇㅁㅇ 2022-10-07 01:57:24 뉴비라서 잘 모를 수 있을텐데 덱 구성을 어떻게 하냐에 따라 같은 덱가지고도 고인물은 3별하는데 뉴비는 1별도 못할수도 있음 그만큼 내는 순서나 배치 및 코스트에 따라 차이 심함 펼쳐보기▼ 키붕이 2022-10-07 01:58:38 진행계 사려는게 함선권도 사고 각선권도 사고 머사다보면 진행계가 훨씬싸서 그런거라 펼쳐보기▼ ㅇㅁㅇ 2022-10-07 01:59:39 *수정됨 근데 이전글보니까 이미 리세계 스타트인거 같은데 그거면 충분할건데 펼쳐보기▼ 키붕이 2022-10-07 02:01:02 안되던데.다터지든디 펼쳐보기▼ ㅇㅁㅇ 2022-10-07 02:01:33 70렙이라는게 카렌 하드 거기서 막힌다는거? 아니면 를르슈 파밍하는 하드 1지부터 막힘? 펼쳐보기▼ 키붕이 2022-10-07 02:02:45 40렙은 다뚫었는데 70렙이상부턴 안되던데 펼쳐보기▼ ㅇㅁㅇ 2022-10-07 02:03:50 이렇게 이야기하지말고 새 글써서 기존계정 유닛풀이랑 함선렙을 올려줘 그거 봐야 이야기가될듯 펼쳐보기▼ ㅇㅁㅇ 2022-10-07 02:04:16 육성이 부족한거면 부족한거 위주로 먼저 올리면 되고 배치가 문제면 코스트 대비 효율 좋은애들로 갈아치우던지 해야되는거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점검 전 지부 끝 [2] 프레하 2022.10.07 58 0 내 취향은 뭐지 [14] 뿝뿌룽 2022.10.07 129 0 유즈맵도 그냥유즈맵이아니고 디펜스맵 위주로함 [5] 꿀때지 2022.10.07 84 0 학회쪽 여캐가 꼴루 [3] Xksue 2022.10.07 96 0 얼리땃쥐기상 [4] 어이천도복숭이 2022.10.07 52 0 솔직히 건담 콜라보 괜찮을지도 [13] 마싯는감자칩 2022.10.07 126 0 근데 난 스타워크 할때도 유즈맵만함 [5] 꿀때지 2022.10.07 61 0 오랜만에 "RTS" 게임 마렵달가...? [6] 꿀때지 2022.10.07 105 0 모닝 파스타 [2] 폴리네시아 2022.10.07 35 0 오르카도 좀 보물적이긴하지 [2] 꿀때지 2022.10.07 81 0 몰루챈 구경가다가 배운것 [3] ㅇㅇ 2022.10.07 131 0 근데 요즘 분재 아니면 힘들더라 [13] 베버 2022.10.07 118 0 창작 "깡!깡!깡!" [13] 완장고라니 2022.10.07 1152 36 Gomo한 날씨로군 [1] 단또베기 2022.10.07 49 0 스압) 캐릭터로 알아보는 내취향 [16] 아루엘 2022.10.07 218 0 미아 데려가세요 [7] ㅇㅇ 2022.10.07 145 1 아리스는 귀여운데 왜 시그마는 자딸미깡 같지..? [4] 꿀때지 2022.10.07 89 0 실례가 되지만 오늘 일퀘좀 해주십시오 [2] 캐르전문 2022.10.07 61 0 몰루 다른건 몰라도 아리스 되게 귀엽더라 [18] lyh030226 2022.10.07 173 0 몰루는 애들 애호하고싶어진달까,, [8] 뿝뿌룽 2022.10.07 106 0 Cc에 핵박을까 샤오린에 핵박을까 [4] 아루라이브 2022.10.07 90 0 . 꿀때지 2022.10.07 28 0 ✋질문 전장 파밍도 할 수 있어?? [9] ㅇㅇ (1.241) 2022.10.07 142 0 ✋질문 진행계 함 사보려고하는데 [27] 키붕이 2022.10.07 218 0 구인글 새로 만들 때가 됐나 [2] 뿝뿌룽 2022.10.07 55 2 히나도 귀여욺,,, [8] purple 2022.10.07 90 1 소녀전선 뉴럴이 나와야 매카노를 할텐데 [5] dhtofls 2022.10.07 103 0 임시점검에 500쿼츠를 줘? [1] 타이신사랑해 2022.10.07 67 0 구관국에 이볼브원 같은 캐릭 출시 안되려나 [1] 결왕 2022.10.07 48 0 카붕이 옷 ㅁㅌㅊ? [4] 이솔라 2022.10.07 89 0 솔직히 저는 아직도 제취향을 잘 모르겠음 [14] dhtofls 2022.10.07 95 0 몰루하다보면 페도에 대한 허들이 쵸큼 낮아짊.. [10] 나비꽃 2022.10.07 132 0 챈에서 한남짓해서 그런가 [10] 뿝뿌룽 2022.10.07 116 0 근데 페도도 본인 정신병인거 알던데 [2] 거토 2022.10.07 91 0 ✋질문 대량의 건틀렛 질문 [11] 아루라이브 2022.10.07 114 0 이거많<<샀는데 나머지 삶만함? [4] 서묘 2022.10.07 74 0 센세면 보지 쓰다듬을 수도 있지 [10] purple 2022.10.07 124 0 콜라보 전장 캐야하는게 [3] gkdhkdhk 2022.10.07 223 0 Ai고모콘 더줘 [1] 폴리네시아 2022.10.07 60 0 건틀렛 점수 떨어지는거 궁굼함 [8] 엔쥴로스 2022.10.07 90 0 몰루나 해볼까 [14] 델가도 2022.10.07 120 0 몰루 메모리얼의 큰 장점 [14] 뿝뿌룽 2022.10.07 153 0 창작 "....난 분명히 죽었는데....?" [7] 으읏갈라테아쟝거기는안돼 2022.10.07 1519 55 건틀렛 허연년 맛이 어떠노 [6] ㅇㅇ 2022.10.07 150 0 치킨값은 또 오르겟노 [8] 엘빅이 2022.10.07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0-07 01: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