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섭 카운터 패스로 킹 다 키우고 장비 잘 맞추니까 어지간한 PVE는 수월하게 클리어 하네... 내가 쓰지만 진짜 신기하다


거기다 무료 각성 선택권으로 각미나까지 딜러로 넣어주니 본계로는 공략보고 머리 겁나 굴려서 깬 강화모듈 챌도 첫트부터 1별 따고 4트하니 3별 따네...


여태껏 신인류의 힘을 무시해서 죄송합니다 왕이시여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