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고속버스 표 받고 출발하려고하니까 맨 뒤에있던 아줌마가 입구컷당했더라고
앉아서 보니까 표를 잘못샀다고 이걸로 해달라고 생떼 존나부림ㅋㅋㅋㅋ
버스기사가 안된다고 그 자리에서 현금내던가 하라고해서 버스표값주고 탐ㅋㅋㅋㅋㅋㅋㅋ
시발 고속버스 표 받고 출발하려고하니까 맨 뒤에있던 아줌마가 입구컷당했더라고
앉아서 보니까 표를 잘못샀다고 이걸로 해달라고 생떼 존나부림ㅋㅋㅋㅋ
버스기사가 안된다고 그 자리에서 현금내던가 하라고해서 버스표값주고 탐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