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시작한 뉴빈데 공략보면서 하고는 있는데


몬가 태스크포스 플랜 미션도 온몸 비틀어가면서 깨야되고


외전이나 이벤트 맵은 적이 40이고 내캐들은 다 60인데도 3메달은 커녕 못 깰 때도 있고 


그래서 이벤트 노말 난이도에서 스킵돌려서 경험치템 주워다가 키우는 중인데 그래도 약한거 같음


메인스토리도 렙차 좀 나는데도 3메달로 다 안 깨지고 그래서


근데 다들 보면 리세계 사서 각성캐 갖고 시작하는건지 아니면 각성캐랑 상관 없이 원래 겜이 이런 겜인지 아니면 내가 뭔가 안하고 놓친게 있는지 몰라서


그러다가 나도 각성캐가 있어야되나 생각이 들어서 물어봅니다.. 근데 있어야 된다고 한들 얻을 방법도 없네요. 어쩜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