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따개 들이 많아서 그런가 걍 누가 레플리카 장비 패키지 좋음? 이러면 ㄴㄴ 존나 구림 나중에 메스층이 씹바름 이러고 있고.  누가 각선권 구매 어떠냐 그러면 누가 $100 주고 각성 캐릭 1명 뽑음 이러네.  아니 저 놈들은 그냥 원탭에 메스충이 하늘에서 떨어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