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그리는 분야가 완전 그쪽이랑은 딴판이여서 그런지는 몰라도 


컴그림 가볍게 파는사람들 입장에선 어시 필요없이 작업시간 단축시킬수 있는 좋은 도구가 나왔구나 생각했는데 다들 현타오는거 보고 신기하긴 했음


뭐 컴그림은 컴그림의 활로가 있겠지

난 그림 그린다 해도 그쪽이랑은 아예 딴 영역이라 그럭저럭인듯

툴로써 쓸수 있으면 좋고 아님 말고


카사이야기:뷰통2밴좀젭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