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캐릭 이렇게 들고 있는데


이 정도면 그냥 해도 되는데 내가 편성을 개못하고 이상한거 키워서 힘든거인지


아니면 "이 정도 캐릭 풀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냥 포기하고 새로 리세해라"가 맞는지 알려주세요. 리세는 하고 있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