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캐릭 이렇게 들고 있는데
이 정도면 그냥 해도 되는데 내가 편성을 개못하고 이상한거 키워서 힘든거인지
아니면 "이 정도 캐릭 풀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냥 포기하고 새로 리세해라"가 맞는지 알려주세요. 리세는 하고 있는 중..



지금 캐릭 이렇게 들고 있는데
이 정도면 그냥 해도 되는데 내가 편성을 개못하고 이상한거 키워서 힘든거인지
아니면 "이 정도 캐릭 풀은 아무것도 아니다. 그냥 포기하고 새로 리세해라"가 맞는지 알려주세요. 리세는 하고 있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