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럽혀지지 않은 풋풋한 나유빈인지
세상의 쓴맛을 보고 농익은 능글맞은 나유빈인지
둘 다 좋고 둘 다 유빈이인데 어떻게 골라
남자는 육익 나유빈 여자는 미니스트라
5위안에 유빈이 없으면 ai한테 유빈이 쥬지짤 딥러닝시켜서 유빈카스달림
10위안에 미니스트라 있으면 밑그림 밑채색 내가 해서 짤 하나 그리고 Ai로 퀄리티 높임

더럽혀지지 않은 풋풋한 나유빈인지
세상의 쓴맛을 보고 농익은 능글맞은 나유빈인지
둘 다 좋고 둘 다 유빈이인데 어떻게 골라
남자는 육익 나유빈 여자는 미니스트라
5위안에 유빈이 없으면 ai한테 유빈이 쥬지짤 딥러닝시켜서 유빈카스달림
10위안에 미니스트라 있으면 밑그림 밑채색 내가 해서 짤 하나 그리고 Ai로 퀄리티 높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