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비 가이드 보면서 네임드 장비 유효옵 나올때까지 셋바 돌리는 중이야.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메이즈 케이스 스층은 그것만 노리고 돌릴거 아니면 뽑는데 시간이 좀 걸릴거 같음. 그래서 그런데 저거 허메골골에 메이즈 비는거 고분자 6티 선택권으로 스충 고분자 골라서 쓸까? 아니면 고분자 선택권 아까우니까 그냥 대적자 케이스를 임시로 쓸까?

장비 가이드 보면서 네임드 장비 유효옵 나올때까지 셋바 돌리는 중이야.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메이즈 케이스 스층은 그것만 노리고 돌릴거 아니면 뽑는데 시간이 좀 걸릴거 같음. 그래서 그런데 저거 허메골골에 메이즈 비는거 고분자 6티 선택권으로 스충 고분자 골라서 쓸까? 아니면 고분자 선택권 아까우니까 그냥 대적자 케이스를 임시로 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