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허브말고 다른 함선이 더 좋을진 모르겠음 기존덱 대충 우려먹어서 짠거라서

패치후에 방깎이나 피해증폭 적용 상한수치는 모르겠지만 대충 이렇게하면 깨지더라

6시엔이고 템은 각자에게 맞게끔 체체/스충/공속/치피 넷 중 하나 골라서 넣어줬음

→ 구관총 뒤져서 재소림으로 바꿈


기존 앞에 타워깔던거 대신 제이크 넣어서 몸빵시키고

기존 더월 뚫으려고 타수 높은 딜러 잔뜩 넣었지만 지금은 각서윤(공속), 김소빈(치피) 로도 뚫림

첨에 소각이나 빔맞고 100렙 서폿들 죽었는데 레플리카 쌍지피감 달아주니 안 죽고 굴러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