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도는 음흉도라 사투리 잘안쓰나...?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독 갱상도만 손투리 많이쓰는 이유가 뭘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1
작성일
댓글
[2]
ㅇㅇ
꿀때지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아...
[1]
53
0
유튜브보고잇는데
24
0
아개쩌늖퍼리야짤올리려했는데서버때묺애,,
37
0
김아카 <~~~~~ 요즘 서버 상태 "만두"인데....?
[1]
59
0
아카 터졌나?
35
0
또 만두먹었음?
[4]
125
0
스포
레이첼 결국
[1]
83
0
서버 터짐?
34
0
결제 이상하게 됐는데 문의할려면 어디에서 해야됨?
31
0
창작
힐데 그림
[44]
3309
146
유나 알 일러스트 보여주세요
[1]
64
0
흚흚
[1]
33
0
그야말로 "Gaeun" 2배 짤...gif
[3]
82
0
김소빈은 전설이다...
[2]
83
0
크라운/무브먼트 차이 큼?
[1]
166
0
전략전 마타솔져방덱 클로에 히트임
[1]
54
0
챌린지 유기범 검거
[3]
75
0
이 씨발 개같은 건틀렛
[1]
46
0
카사 아트북 나오면 보고싶은것
[4]
88
0
네퀴티아 넘 좋다
[16]
202
0
서포터즈<~~~~그냥 졷게이용어임
[10]
89
0
오늘따라 챈 한남력 좀 높네요
[10]
67
0
킹 장비 공퍼랑 원피 딜 차이 많이 나?
95
0
유독 갱상도만 손투리 많이쓰는 이유가 뭘까
[2]
71
0
??? : 아트북을.. 내달라고..?
[2]
77
0
PSY 서포터즈 아님
[9]
98
8
미래전꺼 인히 공략은 템이 안맞아서 빠르게 못잡네
[1]
28
0
여공익,,,팬티가,,,보고십구나,,,,
[1]
187
0
카사 망했음?
[4]
103
0
인히딜량이 원래 이래쌧나...
[4]
58
0
잠온다 <~~~ 이거 사투리라며 ㄹㅇ... 충격
[5]
93
0
나 무려 2일동안이나 카사 안했음
16
0
각성캐릭전장 언제나옴
17
0
뽀뽀쪽
[3]
57
0
캬루가 내 뒷통수 붙잡고 뷰지에 코박죽 시켜주면 좋겠다
[11]
81
0
메디우스 야짤이 보고싶구나,,
[3]
78
0
아아, 익숙한 천장이다
[4]
87
5
님들 스비 아트 3d 로 만드는거임?
[3]
46
0
카사 아트북나오면 제일 기대되는거
[9]
161
0
카븅쿤들 뾰뾰쬮~ 해주새요 뿌우우
[10]
82
5
클루에 <~~~~ 이제 실럽자임..?
[5]
100
0
데메크5 해본카붕이만
[2]
70
0
으;; 오타쿠들 또 보빔얘기해;;
[6]
113
0
각제 이새끼 스충셋 안쓰지않음?
[2]
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