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리안때 복귀했다가 큐리안 뽑을까 했는데 네퀴티아 보고 완전 취향 직격탄이라 그때부터 지금까지 기밀 존버 엄청했는데 오늘 뽑고 템 다 주고 로비배치, 융핵110렙, 다해줘서 넘 좋다 이 게임은 역시 애정겜인듯!


제이크 참는게 제일 힘들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