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도 카사처럼 쿼츠 / 주화 이런식으로 나눠져 있는데


어차피 인게임 주 소모인 뽑기는 쿼츠로 가능해서 정 손해


보기 싫으면 인상분만큼 비율 매겨서 쿼츠라도 더 줬으면


개돼지 전환 완료했는데 그거도 아까워서 뻐팅기다


겜하고 퍼블 이미지 개좆박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