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에서 샤오린 에델 둘중하나써야하면 분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3 작성일 2020-08-13 16:53:15 https://arca.live/b/counterside/6144199 뭐쓰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ㅇㅇ (220.117) 2020-08-13 16:53:32 삭제 수정 에델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3 16:53:48 에델 펼쳐보기▼ ㅇㅇ (112.214) 2020-08-13 16:54:08 삭제 수정 나라면 에델 샤오린이 딜은 더 좋은데 너무 물몸임 펼쳐보기▼ 쪼시 2020-08-13 16:54:18 에델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3 16:56:59 *수정됨 강소영 밴이라 샤오린이 에델한테 비빌 수 있지. 강소영 밴 풀리면 강소영 면역인 에델이 훨씬 좋지 펼쳐보기▼ DRX 2020-08-13 17:02:41 각미나 저격할땐 샤오린만한게 없긴한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벤트 맵 도는 거 재밌음 [2] ㅇㅇ 2020.08.13 96 0 이벤트 어려움 2-2 오토 자꾸 터지는데 [6] 구미호미호 2020.08.13 180 0 야누스 지상 데미지 버그였구나 ㅋㅋ [6] atti 2020.08.13 279 0 이유미 카린 이지수 코이카츠 만든사람 대단한거 같음 [4] ㅇㅇ 2020.08.13 1094 0 각성캐 천장 찍은 놈 몇이나 될까? [4] ㅇㅇ 2020.08.13 128 0 니들 이건 알고 겜하냐? [4] 라데온 2020.08.13 220 0 각성 유미나 원래 보통 천장보고먹냐? [7] ㅇㅇ (223.62) 2020.08.13 151 0 이거 더미광고 얘기 아니냐 ㅋㅋㅋ [3] ㅇㅇ (223.62) 2020.08.13 216 0 갑자기 야짤 금지는 하지 않겠지? [4] ㅇㅇ 2020.08.13 255 0 이제 야한광고 못 올리는거임? [1] ㅇㅇ 2020.08.13 166 0 창작 코이카츠로 주시영 만들어봄 [13] ㅇㅇ (222.118) 2020.08.13 4067 18 이거 어디 나오는 장면임? [2] ㅇㅇ (14.35) 2020.08.13 208 0 뭐임 더미 광고 짤림? 졸린개 2020.08.13 272 0 기약없는 파밍 [2] 페이커 2020.08.13 168 2 하여튼 잘생긴 새끼들은 다 죽어야돼 [2] ㅇㅇ (124.54) 2020.08.13 143 0 엘자눈나.... [1] 스크류바 2020.08.13 214 0 왜 강화할 쫄을안주냐? ㅇㅇ (58.237) 2020.08.13 74 0 흑주돈 그만 욕해 [11] ㅇㅇ 2020.08.13 272 1 특별보급 사야되는거 있나여? [7] ㅇㅇㅇ 2020.08.13 181 0 항모대항모일때 카운터가 스텔라라며 [3] 에프 2020.08.13 166 0 진짜 흑주돈이 시발 새끼네 [4] ㅇㅇ 2020.08.13 297 0 15일에 나도 뉴비주게 리세나 해볼까 [5] 보름달빵 2020.08.13 106 0 늒네 계정 조져서 다시만듬 [11] ㅍ 2020.08.13 194 0 건에서 샤오린 에델 둘중하나써야하면 [6] 분충 2020.08.13 163 0 주화 패키지 다 어디갔지 [5] 쪼시 2020.08.13 156 0 8코유닛 나오면 [1] ㅇㅇ (124.54) 2020.08.13 105 0 패키지 꼭 사야되는거 있음? [1] ㅇㅇㅇ 2020.08.13 77 0 각성 리세 진짜 미쳤다 [5] 두리안 2020.08.13 261 0 얼터서윤 과연 나올까? ㅇㅇ 2020.08.13 75 0 ✋질문 야 카사하기좋은 앱플추천좀 [4] l하나l 2020.08.13 171 0 다음 각성캐 보나마나 주시윤일텐데 [2] 오새린 2020.08.13 384 0 월초 패키지 말고는 주화패키지 살게없네 보름달빵 2020.08.13 59 0 오늘부로 ㅅㅂ 건 동결한다 [4] l하나l 2020.08.13 180 0 후타 루미와 여장 카일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3 178 0 요즘 협력사 2일 이상 미접을 못봄 [3] ㅇㅇ 2020.08.13 146 0 솔직히 이겜 마려운데 유저수가 왜이리 적음 [9] 리붕이 2020.08.13 289 0 근데 로자랑 힐데는 서로 죽이는 사이 아니냐 [4] ㅇㅇ 2020.08.13 180 0 각등이가 나와야 겜을 열심히 하죠 [7] 오새린 2020.08.13 373 0 이짤 아무리 봐도 잘만들었음 [3] ㅇㅇ (223.62) 2020.08.13 209 0 상위권에 각등이 안넣고 하는애들 꽤 보이는데 [2] 보름달빵 2020.08.13 154 0 존나 궁금한게 사장 정체가 뭐임? [12] ㅇㅇ (39.121) 2020.08.13 209 0 건틀렛 그래도 각등이 없이 아직 47층에서 잘살고 있는듯 [7] 닝기루 2020.08.13 214 0 캬루 뽑았음 [13] 오새린 2020.08.13 221 0 이디스 픽업은 언제함? [7] ㅇㅇ (58.237) 2020.08.13 144 0 다음주에 가은이 레전드스킨 나올듯 [2] 스카이 2020.08.13 13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3 17: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