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터도 크레딧도 없다 ㅅㅂ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0 작성일 2020-08-14 06:49:41 https://arca.live/b/counterside/6151466 2-3 어려워서 22돌았더니돌고래 개병신에 겸치도 돈도 거지네ㅋㅋㅋ돈만 있으면 이제 첫 쓰알 함선 뽑는다고 ㅅㅂ...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삼바교실 2020-08-14 06:50:36 2-3 4쫄할바엔 2-2 8마리 경치 먹으면서 하는 게 낫긴해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4 06:50:56 돌고래 엄청 차이나는 것도 아니고 해서 키울 애들 많으면 2-2가 나아보임ㅋㅋ 펼쳐보기▼ 곽두철 2020-08-14 06:51:18 22랑 23이랑 크게 차이 안날걸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4 06:51:54 어러움 2-3도 돌고래 얼마안줌 펼쳐보기▼ ㅇㅇ 2020-08-14 06:52:20 ㄹㅇ? 오리가 혜자였던거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4 06:52:41 돌고래 드랍이 낮은 대신 그만큼 교환할 총갯수도 절반임 펼쳐보기▼ 카린웡 2020-08-14 06:54:41 힘내 나도 espr이벤때 애기카붕이라서 다른애들 쫄작하고 서신교환할때 나는 노멀 1-2 이런대서 놀고 그랬음 ㅎㅎㅎ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킨퀄만 좋다면야 뭐 한정판매 좋음 [3] 카린웡 2020.08.14 230 0 와 이번 개발자노트는 존나 놀라운건 없는데 내용이 알차네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4 98 0 마갤 떠나니까 좋은일 오지게 많이 일어나네 [2] ㅇㅇ (39.7) 2020.08.14 111 0 동남풍이 불어오는군 엘빅이 2020.08.14 112 0 근데 스킨 가격 내려도 되나? [5] ㅇㅇ 2020.08.14 131 0 기간한정 스킨이면 결국 기간내에 쇼부보는건 똑같은거 아니냐 [4] ㅇㅇ (122.32) 2020.08.14 91 0 븎람 스킨판매라고 보면되노 [1] ㅇㅇ (112.168) 2020.08.14 73 0 초회수동하는 건 좋은데 무조건 2번해야지 금메달 받는게 가능한 스테이지가 넘 많음 [2] 카붐 2020.08.14 85 0 각등이 혼자 다해먹네 [2] 보름달빵 2020.08.14 74 0 늒네 카린뽑았다 [6] ㅇㅇ (220.81) 2020.08.14 164 0 스킨 정리 맞냐? [4] ㅇㅇ (112.168) 2020.08.14 97 0 오 이제 정보 소모해서 스킵 가능하게 해준다고? [4] 카붐 2020.08.14 126 0 저거 개발자 노트 가짜임 [2] ㅇㅇ 2020.08.14 122 0 ✋질문 뉴비 뽑기좀 더해봤는데 이영웅은좋음? [4] ㅇㅇ (1.242) 2020.08.14 105 0 초회수동 진작 그랬어야지 킹스짱 2020.08.14 68 0 그래 금태야 씨발아 초회수동 진작그랬어야지 [2] ㅇㅇ (112.168) 2020.08.14 83 0 공지 [개발자노트11편] 건의 사항 반영 예정과 계획 안내 [33] NepPen 2020.08.14 1645 20 나윾빈은 배포하고 서윤 기밀해조 [2] 서폿아리 2020.08.14 85 0 ✋질문 뉴비 게임왤케 맵냐 [5] ㅇㅇ (1.242) 2020.08.14 244 0 솔직히 초회수동 할만함 [2] 멍멍멍 2020.08.14 110 -1 수영복광고 별문제 없는거 같다 [4] ㅇㅇ 2020.08.14 213 0 채굴 토나오네 [2] 보름달빵 2020.08.14 105 0 메카닉 종신대사는 존나 맘에듬 [2] ㅇㅇ 2020.08.14 254 0 이터도 크레딧도 없다 ㅅㅂ [7] ㅇㅇ 2020.08.14 140 0 ✋질문 지부 만렙이 10임? 아님 더있음? [5] ㅇㅇ (211.36) 2020.08.14 131 0 각서윤 스킬이 많아서 어떡하지 했는데 [4] 상어형님 2020.08.14 130 0 외전에 야스누 넣고 돌리는데 왤케왤케 커엽냐 [5] 카린웡 2020.08.14 147 0 나도 드뎌9랩이다 [8] 보름달빵 2020.08.14 104 0 첫 100랩과 첫 100 애사심 [12] 스러지다 2020.08.14 257 1 시간 관련 카운터도 있음? [7] 르반카 2020.08.14 191 0 스캐빈저 부대인가 머시기가 솔저들 아닌가 [3] 웃는삼류 2020.08.14 197 0 4399korea 이 새끼들 이젠 씹덕겜도 노리네 [8] 카붐 2020.08.14 219 0 초전도핵심같은거 허수코어교환말고 어케 얻음? [9] ㅇㅇㅇ 2020.08.14 128 0 그림자 전당 혹시 다이브나 레이드처럼 확률로 나오는건 아니겠지? [6] ㅇㅇ 2020.08.14 84 -1 길드 시스템 빨리 도입됐음 좋겠다 [2] ㅇㅇ (106.101) 2020.08.14 128 0 글섭언제나와 이새끼들아 [6] ㅇㅇ (1.216) 2020.08.14 139 0 야누스 카린 뿅 맞고 변신도 못하고 떨어질 때도 있던데 [6] ㅇㅇ (175.223) 2020.08.14 164 0 에델 광고 나오면 올릴라고 포인트 모아놨는데 [5] 냥냥하다 2020.08.14 104 0 광고보고왔는데 이게임 재밌나요? [8] ㅇㅇ 2020.08.14 158 0 그러고보니 요즘 카사 건방지네 [1] 꿀때지 2020.08.14 324 0 펭귄새끼 웃고 있는이유 [4] ㅇㅇ 2020.08.14 141 0 협력사모집 이 뉴비는 고인물이 필요해요 [5] ㅇㅇ (125.134) 2020.08.14 145 0 카사 광고 다 죽었나바 [11] 르반카 2020.08.14 249 0 이거 펭귄웃고잇네 ㅋㅋ [7] 꿀때지 2020.08.14 573 0 야누스는 공셋이지 ㅋㅋ [9] 졸린개 2020.08.14 18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4 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