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기간한정 스킨이면 결국 기간내에 쇼부보는건 똑같은거 아니냐 ㅇㅇ (122.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0 작성일 2020-08-14 07:08:07 https://arca.live/b/counterside/6151773 결국 할인기간내에 사던 느낌 고대로인거 같은데 아닌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NepPen 2020-08-14 07:08:28 ㅇㅇ (112.168) 2020-08-14 07:08:50 삭제 수정 뭘해도 스킨은 살놈은 사고 안살놈은 안사는 과금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4 07:11:45 어차피 스킨 살애들은 할인기간안에 무조건 다삿지. 근데 그런거 제외하고 굳이 한정판매로 돌린 건 좀 별로긴해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14 07:12:44 삭제 수정 아마 스킨 계속 찍어내기 힘드니까 스킨 판매주기로 조절하려나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킨 갑자기 한정때리네 [1] 물음표 2020.08.14 124 0 뒤질때가됐나 [3] 노드왕 2020.08.14 119 0 생명수 삿음 [3] 닝기루 2020.08.14 78 0 패치노트 사실 조삼모사 아니냐? [12] atti 2020.08.14 252 3 뉴비 초회자동이 뭔말임? [3] ㅇㅇ (1.242) 2020.08.14 82 0 머냐ㅅㅂ 지금 채굴중인데 보름달빵 2020.08.14 51 0 전에 스비에서 채용 공고 올렸었는데 [4] ㅇㅇ 2020.08.14 114 0 카붕이들 저렇게 기뻐하는거 간만에봄 [4] 서폿아리 2020.08.14 115 0 금태야 이게 무슨일이야 곽두철 2020.08.14 64 0 카운터사이드 채널은 홍콩민주화를 지지합니다. [4] ㅇㅇ (112.168) 2020.08.14 118 5 근데 진짜 얘네 왜이럼? [6] 엘빅이 2020.08.14 165 0 진짜 홍콩섭 대비해서 힘 빡주고 개선하기 시작했네... [1] ㅇㅇ 2020.08.14 94 0 카붕이 너무 슬프다... [2] 뷰룻 2020.08.14 76 0 파밍 망한거는 언제고침 [2] NepPen 2020.08.14 101 0 그럼 이쯤에서 민심테스트 [16] 두리안 2020.08.14 2165 4 금태는 본인이 똥을 찍어먹어봐야 아는놈인듯 [1] ㅇㅇ (112.168) 2020.08.14 87 0 이제 수동컨 사라진거? ㅇㅇ (115.91) 2020.08.14 63 0 의심했었나? [6] 던붕이 2020.08.14 150 2 스킨퀄만 좋다면야 뭐 한정판매 좋음 [3] 카린웡 2020.08.14 229 0 와 이번 개발자노트는 존나 놀라운건 없는데 내용이 알차네 [1] 갓디언금태일즈 2020.08.14 98 0 마갤 떠나니까 좋은일 오지게 많이 일어나네 [2] ㅇㅇ (39.7) 2020.08.14 110 0 동남풍이 불어오는군 엘빅이 2020.08.14 112 0 근데 스킨 가격 내려도 되나? [5] ㅇㅇ 2020.08.14 131 0 기간한정 스킨이면 결국 기간내에 쇼부보는건 똑같은거 아니냐 [4] ㅇㅇ (122.32) 2020.08.14 90 0 븎람 스킨판매라고 보면되노 [1] ㅇㅇ (112.168) 2020.08.14 73 0 초회수동하는 건 좋은데 무조건 2번해야지 금메달 받는게 가능한 스테이지가 넘 많음 [2] 카붐 2020.08.14 84 0 각등이 혼자 다해먹네 [2] 보름달빵 2020.08.14 73 0 늒네 카린뽑았다 [6] ㅇㅇ (220.81) 2020.08.14 163 0 스킨 정리 맞냐? [4] ㅇㅇ (112.168) 2020.08.14 97 0 오 이제 정보 소모해서 스킵 가능하게 해준다고? [4] 카붐 2020.08.14 126 0 저거 개발자 노트 가짜임 [2] ㅇㅇ 2020.08.14 122 0 ✋질문 뉴비 뽑기좀 더해봤는데 이영웅은좋음? [4] ㅇㅇ (1.242) 2020.08.14 105 0 초회수동 진작 그랬어야지 킹스짱 2020.08.14 68 0 그래 금태야 씨발아 초회수동 진작그랬어야지 [2] ㅇㅇ (112.168) 2020.08.14 83 0 공지 [개발자노트11편] 건의 사항 반영 예정과 계획 안내 [33] NepPen 2020.08.14 1644 20 나윾빈은 배포하고 서윤 기밀해조 [2] 서폿아리 2020.08.14 85 0 ✋질문 뉴비 게임왤케 맵냐 [5] ㅇㅇ (1.242) 2020.08.14 243 0 솔직히 초회수동 할만함 [2] 멍멍멍 2020.08.14 110 -1 수영복광고 별문제 없는거 같다 [4] ㅇㅇ 2020.08.14 213 0 채굴 토나오네 [2] 보름달빵 2020.08.14 105 0 메카닉 종신대사는 존나 맘에듬 [2] ㅇㅇ 2020.08.14 254 0 이터도 크레딧도 없다 ㅅㅂ [7] ㅇㅇ 2020.08.14 140 0 ✋질문 지부 만렙이 10임? 아님 더있음? [5] ㅇㅇ (211.36) 2020.08.14 130 0 각서윤 스킬이 많아서 어떡하지 했는데 [4] 상어형님 2020.08.14 130 0 외전에 야스누 넣고 돌리는데 왤케왤케 커엽냐 [5] 카린웡 2020.08.14 1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4 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