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의심했었나?
추천
2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9
작성일
댓글
[6]
갓디언금태일즈
완전루시퍼
르반카
카린웡
삼바교실
카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킨가격조정으로 주화 일정환급해주는게
[2]
93
0
소탕시스템 생겨도
[3]
150
0
초회수동 롤백은 잘했네
[2]
99
0
가격인하만큼 주화 환급 개꿀인데?
[4]
142
0
1200원 300원 깎고 이벤트전환 아 ㅋㅋ
79
0
스킨 기간제 시발 아 ㅋㅋ
[2]
135
0
스킨 갑자기 한정때리네
[1]
124
0
뒤질때가됐나
[3]
118
0
생명수 삿음
[3]
78
0
패치노트 사실 조삼모사 아니냐?
[12]
252
3
뉴비 초회자동이 뭔말임?
[3]
82
0
머냐ㅅㅂ 지금 채굴중인데
51
0
전에 스비에서 채용 공고 올렸었는데
[4]
114
0
카붕이들 저렇게 기뻐하는거 간만에봄
[4]
115
0
금태야 이게 무슨일이야
64
0
카운터사이드 채널은 홍콩민주화를 지지합니다.
[4]
118
5
근데 진짜 얘네 왜이럼?
[6]
165
0
진짜 홍콩섭 대비해서 힘 빡주고 개선하기 시작했네...
[1]
94
0
카붕이 너무 슬프다...
[2]
75
0
파밍 망한거는 언제고침
[2]
100
0
그럼 이쯤에서 민심테스트
[16]
2165
4
금태는 본인이 똥을 찍어먹어봐야 아는놈인듯
[1]
87
0
이제 수동컨 사라진거?
63
0
의심했었나?
[6]
149
2
스킨퀄만 좋다면야 뭐 한정판매 좋음
[3]
229
0
와 이번 개발자노트는 존나 놀라운건 없는데 내용이 알차네
[1]
97
0
마갤 떠나니까 좋은일 오지게 많이 일어나네
[2]
110
0
동남풍이 불어오는군
112
0
근데 스킨 가격 내려도 되나?
[5]
131
0
기간한정 스킨이면 결국 기간내에 쇼부보는건 똑같은거 아니냐
[4]
90
0
븎람 스킨판매라고 보면되노
[1]
73
0
초회수동하는 건 좋은데 무조건 2번해야지 금메달 받는게 가능한 스테이지가 넘 많음
[2]
84
0
각등이 혼자 다해먹네
[2]
73
0
늒네 카린뽑았다
[6]
163
0
스킨 정리 맞냐?
[4]
97
0
오 이제 정보 소모해서 스킵 가능하게 해준다고?
[4]
124
0
저거 개발자 노트 가짜임
[2]
122
0
✋질문
뉴비 뽑기좀 더해봤는데 이영웅은좋음?
[4]
104
0
초회수동 진작 그랬어야지
68
0
그래 금태야 씨발아 초회수동 진작그랬어야지
[2]
82
0
공지
[개발자노트11편] 건의 사항 반영 예정과 계획 안내
[33]
1644
20
나윾빈은 배포하고 서윤 기밀해조
[2]
85
0
✋질문
뉴비 게임왤케 맵냐
[5]
243
0
솔직히 초회수동 할만함
[2]
109
-1
수영복광고 별문제 없는거 같다
[4]
21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