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작에 롤백좀 하지... 그래도 한두달만에 돌아온건 기적이라고 봐야함
스킨은 안살꺼라 느낌 없고 셋옵 필터기능 추가도 아주 훌륭하다고 봐야함
미완성게임 출시해놓고 실험당하는 느낌이라 아직도 좆같지만 제대로 완성된 후에 좋은 게임이 되면
후회는 안남을듯
진작에 롤백좀 하지... 그래도 한두달만에 돌아온건 기적이라고 봐야함
스킨은 안살꺼라 느낌 없고 셋옵 필터기능 추가도 아주 훌륭하다고 봐야함
미완성게임 출시해놓고 실험당하는 느낌이라 아직도 좆같지만 제대로 완성된 후에 좋은 게임이 되면
후회는 안남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