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콜이 태양 쫓으니까 태양 도망가면서 개기일식 풀리는 연출이랑

마지막에 토르 맞다이하는 거 ㅈ간지던데 개발자가 더 쩌는 건 아직 한참 남았다 해서 더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