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게임 pvp 있다고 들었는데 운마리의뷰짓물통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88 작성일 2022-10-28 18:30:11 https://arca.live/b/counterside/61663404 비중 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서다빜무 2022-10-28 18:30:34 없습니다. 그대로 돌아가십셔. 펼쳐보기▼ 운마리의뷰짓물통 2022-10-28 18:31:44 비중 없으면 다행이노 펼쳐보기▼ dwsss 2022-10-28 18:30:51 유저들의 고통의 80%를 차지하긴 함 펼쳐보기▼ 운마리의뷰짓물통 2022-10-28 18:31:27 블아처럼 그냥 랜덤으로 스킬 뜨고 자동전투하는거임? 펼쳐보기▼ dwsss 2022-10-28 18:32:09 팔라독 생각하면 됨 펼쳐보기▼ 시그마꼴리더라 2022-10-28 18:33:29 솔직히 카사 오래 하게 되면 제일 많이 즐길 컨텐츠라고 봐도 무방함 이 게임이 전쟁시대처럼 서로 유닛 뽑아서 상대 진영 터트리는 겜인데 덱 짠 거 서로 매칭되면 덱 랜덤으로 섞이고 서로 유닛 내면서 상대 진영의 함선 터트리는 식임 보상은 나름 있어서 하는 게 좋긴 한데 없어도 겜 못할 수준은 아님 근데 이 겜의 스트레스 대부분이 PVP임 펼쳐보기▼ 홍차폭탄 2022-10-28 18:34:09 안해도 지장 크게 없다 펼쳐보기▼ spu 2022-10-28 18:34:12 *수정됨 시즌 보상은 좀 있긴한데 엄청 큰 비중은 아님 스트레스 안받는 선에선 최대한 올리는게 좋긴하지 그리고 위에서 유저들 고통지분 대부분어쩌구 하는데 반대로 이거아님 겜으로서 할게없음 난 물만주는 씹분재충이다 라면 이만한겜이 없긴함 펼쳐보기▼ 꿀떡 2022-10-28 18:35:16 블아처럼 가위바위보 모드도 있긴한데 이건 그냥 사람대 사람pvp가 힘든 뉴비나 건 포기 카붕이들을 위한 모드고, 진짜는 실시간pvp임. 근데 여기에 진심되면 정신병걸리니까 뉴비때는 적당히 거르는거추천 펼쳐보기▼ oo 2022-10-28 18:38:19 좆략전이라고 있는데 이거 뉴비용 아님 펼쳐보기▼ spu 2022-10-28 18:39:34 도태건남카할배들이 올라가면 해결됨 펼쳐보기▼ oo 2022-10-28 19:41:11 할배 꺼지라고 콘 펼쳐보기▼ 나는빡빡이다 2022-10-28 20:00:06 게임 내 비중은 작은 편인데 고통의 비중은 존나 큼 펼쳐보기▼ 운마리의뷰짓물통 2022-10-28 23:08:45 =그거 빼면 스트레스 없는 분재겜이다 아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그네스도 힘드네... [1] 케르 2022.10.28 171 1 재리벳 자꾸 생각나내 조수르 2022.10.28 117 0 김형태의 AI그림 리터칭ㄷㄷ [3] Aoi 2022.10.28 231 1 리벳 귀찮아서 안캣는데 [2] ㅇㅇ (124.48) 2022.10.28 200 0 각지나 일섭 반응 몇개 [2] 클러스트 2022.10.28 278 2 카붕이들 잘자 춛앵 2022.10.28 75 0 와 토라도라 떡인지 3편 나오네 [2] Aoi 2022.10.28 171 0 콘이좀야하네요 폴리네시아 2022.10.28 38 0 카운터사이드 당장 시작 [1] 미친십새끼 2022.10.28 83 0 인카스 [2] CENA 2022.10.28 91 0 진짜 야벅지 허버허버 빨고싶네 나도줘 2022.10.28 136 0 짤녀 귀여우면 자러감 [2] 시그마꼴리더라 2022.10.28 104 0 잘자 [3] 여린 2022.10.28 96 0 오늘 아침까지만해도 게임 쉴까 고민했는데 잭5 2022.10.28 68 0 근데 이제 뭐함 동성회직계69대회장아스나 2022.10.28 71 1 지금 각성 떡밥이나 가능성 있는 캐릭들 머머있음? [4] 뿡뿡이 2022.10.28 169 0 치후유 프롬프트 알려준 카붕! [10] 꼬리를문뱀 2022.10.28 151 1 신규 PV 계속 나와도 내 맘 속 1등 PV는 계속 이거일 듯 [10] 시그마꼴리더라 2022.10.28 216 6 뷰빔 [1] 이렘 2022.10.28 82 -1 야 지금 왜 세시반이냐? [2] 화선 2022.10.28 49 0 벌써 1000일 됐구나 [1] 잭5 2022.10.28 58 0 빙류회랑에 펠릭스 나오면 건 마스터 찍음 dwsss 2022.10.28 59 0 각지나 레인저네 [3] 운수좋박은날 2022.10.28 121 0 이 게임 pvp 있다고 들었는데 [14] 운마리의뷰짓물통 2022.10.28 188 0 지금으로선 클래스랑 궁극기에 스봉 달린 것밖에 모르네 [3] 주블 2022.10.28 84 0 ㅇㄷㅇ ㅊㅇㄱㅇ! [1] 응애 2022.10.28 112 0 근데 레지나가 에델이랑 보벼도 [4] dwsss 2022.10.28 299 0 오늘은 많이 안왔네 [6] CENA 2022.10.28 93 0 깊은 밤, 곰곰히 생각해봤는데 [1] 허러터진전역맨 2022.10.28 53 0 110 장으로 레지나 뽑을 수 있을까 [3] dwsss 2022.10.28 124 0 갓오브워 빨리 해보고 싶네 [2] 시그마꼴리더라 2022.10.28 88 0 자기가 치후유를 애낀다 잠만 와보셂... [9] 꼬리를문뱀 2022.10.28 159 4 레지나 수영복 씨에스 2022.10.28 108 1 나 자러 갈래 [9] 서다빜무 2022.10.28 76 0 안돼 더줘 [2] 검껌컴 2022.10.28 76 0 와이거 오랜만이네 [2] 여린 2022.10.28 65 0 ai) 자기전 마지막 각성 레지나 뽑기 [1] 케르 2022.10.28 142 5 형 왜 카톡 안봐 [3] 응애 2022.10.28 69 2 레지나 진자 존나이쁘네,, [2] 잉딩 2022.10.28 159 0 명방애니 재밋네 Aoi 2022.10.28 69 0 PC클라 결제좀 할 수 있게 해줘 [3] ㅇㅇ 2022.10.28 111 0 일룡인 드디어달성 [3] 이렘 2022.10.28 79 2 힘내요 잉딩 2022.10.28 26 0 몰루 애니도나오나 [4] 여린 2022.10.28 12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0-28 19:2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