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닌... 2년차 응애 개발자...


그림을 사랑하게 되어서 최근에 그림 학원다니고 있는데 AI 그림 나오고 존나 현실적으로 이게 맞나? 라는 생각 하게됨


근데 하필 오늘 재수강 결정 날이라 어캐해야할지 몰루겠는 상황


지금 가족 선배 친구 한테 다 물어봤는데 전부 꼴갑떨지 말고 하던 거나 하라 해서


그림 0 : 개발 3인 상황임



지금 그림 시작해서 직업으로 노려보는 건 현실적으로 ㄹㅇ 개애바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