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먹으니까 거의 다 자라남 안 자라고 더 빠지는 걸 막기만 하는 줄 알았는데 아무튼 자라서 다행이네 아빠랑 유전 탈모라 같이 약 받았는데 아빠도 머리 다 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