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처럼 검열때리고 셧다운 하고 그러면

쳐맞는거 밖에 못하던 잼민이들이 아니라

군대까지 갓다오고 사회생활 하는 유권자로 큰지가 언젠데

시대착오적인 기독교표, 부모표 받아먹기용 검열장난질....
ㄹㅇ... 이런게 진짜 사라져야할 후진적인 부분인데